상담 게시판

상담 내용
웹사이트 개발시 라이센스
  1. 작성일 :
  2. 2016.08.12
  3. 작성자 :
  4. 아토르
  5. 조회수 :
  6. 1553

안녕하세요.  저는 웹디자이너입니다.

최근 이슈가 되는 부트스트랩(해당 사이트 http://bootstrapk.com/)과

위의 부트스트랩 이용한 테마 배포 사이트 (해당 사이트 http://startbootstrap.com ) 테마를

이용하여 웹사이트를 제작 할 경우 다음의 궁금한 점을 문의드립니다.

위 사이트들은 MIT 라이센스와 CC BY 3.0 이 표기 되어 있습니다.

 

* Q:  위의 부트스트랩 템플릿 제공사이트(startbootstrap)를 이용해 홈페이지를 디자인 하여 유료판매할 경우가 라이센스 위반인지 궁금합니다.

( 소스코드는 건들지 않을 예정이며, 디자인 적인 css파일과 html만을 제가 한 디자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합니다.)

비교표나 주의사항을 보아도 한글;; 인데도 사용할수 있다는 것인지 잘 구분을 못하겠습니다. 도움 부탁드립니다.

  1. 첨부파일
답변
답변 답변일 : 2016.08.18

안녕하세요

MIT 라이선스와 CC by 3.0 라이선스는 소스코드를 수정하고 유료로 판매하는 등의 행위에 제약이 없는 라이선스입니다.

필요에 맞게 자유로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다만, CC By 3.0의 경우 출처와 CC by 3.0 라이선스의 링크 표시, 변경이 있다면 이에 대한 고지를 요하고 있습니다. (참고: https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by/3.0/deed.ko)

 

이상입니다.

 

※법적 분쟁 발생시 본 답변은 법률적 해석 혹은 논리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. 

목록

관리자페이지
제목